매지역마다 김민석 연설듣고 감동의 눈물 한바가지였다엄청 열정적이고 워딩도 쎄고 강해확실한 스타일임 김두관이고뭐고 재명한테 뭐라하는 사람들 다 면전서 개박살냈음이번에 또 들을 생각하니 두근두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