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딴게 뱃지를 쳐달고 염병을하는 꼴을 왜 곱게자란내가봐야하나 시불
뭐하나 제대로 하는걸 못봄 어디가서 씨부리는것도 내가 개소리만 몇번을 쳐봤는데 법사위넘기고 과방위 지켰으니 됐다고 염병할때 저거 돌았나했음
넘길필요없는 법사위넘기고 국회여는게 우선이라고 염병할때 저것들은진짜 일할줄모르고 싸울줄 모른다고 생각했음
야당이 왜 국회를 못열어서 법사위를 넘겨 등신임?
다 안넘겨도 되는걸 과방위를 안넘겼으니 잘했다고 가스라이팅을 쳐하는데 존나 내가 우습나 싶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