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이 남긴 숙제에서 꼼짝하지 못하게됏다매;;; 노무현 욕보이는 일베충들 박멸안 하고 뭐햇냐고 대체팔이피플만 하지말고 뭐라도 좀 하지그랫어 그러면 이렇게 재평가(n)될 일도 없엇을거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