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우리나란 전문경영인이아니라 재벌오너가 대주주도 하는식이라 그거에 대한 반발이 존나 심하다던데
번돈에서 배당금일정금액은 줘야한다고 하고 그거로 세수걷는게 국내주식 환율 소득재분배 여러가지를 한번에 해결하는걸텐데
우리나라 주식시장에서 단타로 돈벌고 빠져나가는것도 저거때문이자나 본질적으로 저걸손봐야하는데 기업들이 학을 뗀다더라
근데 우리나란 전문경영인이아니라 재벌오너가 대주주도 하는식이라 그거에 대한 반발이 존나 심하다던데
번돈에서 배당금일정금액은 줘야한다고 하고 그거로 세수걷는게 국내주식 환율 소득재분배 여러가지를 한번에 해결하는걸텐데
우리나라 주식시장에서 단타로 돈벌고 빠져나가는것도 저거때문이자나 본질적으로 저걸손봐야하는데 기업들이 학을 뗀다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