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해야하는 국조 하겟다 띡 한마디만 대변인이 던져놓고 내 일 아니다 팔짱끼고 있는데 사람들은 이제 존나 질려서 걍 왜 아무도 해결 안하냐 ㅅㅂ 이게 된거임
잡담 선관위땜에 올공 앞에서 저지랄이 난 초기때부터 민주당이 먼저 현장에 가고 쟤네가 불법점거하는 폭도면 폭도라고 더 적극적으로 알리면서 의제 해결 모습을 더 보엿어야 함
11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