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졸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방금 결심했어 정청래 당댚 내려오는 날 선물받아 아껴둔 위스키 따서 축하하기로
- 08:18
- 조회 0
- 잡담
-
- 국힘 딴지 "사직야구장은 부산의 유산" 돔구장 막아선 동래구 국회의원
- 08:17
- 조회 3
- 잡담
-
- 장동혁 도와주려면 어떻게 해야돼? 2찍들 ㅈ같아서 복수하고싶어
- 08:17
- 조회 3
- 잡담
-
- 미친 0식이 문재인성대모사도하네ㅋㅋㅋㅅㅂ예상못해서 밥먹다뿜음
- 08:16
- 조회 28
- onair
-
- 굥청래: 솔로몬아 아기 나 안줄거면 그냥 반갈라줘ㅋㅋㅋ빨리ㅋㅋㅋ 대통령:(저 미친XX)
- 08:15
- 조회 49
- 잡담
-
- 7월7일 가짜뉴스 시행되면 피코하는 채널들 존나 많을껄 ㅡㅡ
- 08:15
- 조회 49
- 잡담
-
- 오전 단체감쓰 완료
- 08:13
- 조회 61
- 잡담
-
- 오세훈, 내 책임 아니라더니‥협약서엔 '서울시장 직인' (삼성역 철근누락관련 엠비씨 내부문건 입수)
- 08:07
- 조회 119
- 스퀘어
-
- 정청래 입장에선 대통령의 중도랑 보수 지지층 털기위해 선관위 먹금만큼 좋은게 없으니까..
- 08:06
- 조회 142
- 잡담
-
- 젭티 요즘 사이다네
- 08:06
- 조회 177
- 잡담
-
- 지자체가 파산하거나 심한적자경영을해도
- 08:02
- 조회 154
- 잡담
-
- ai가 신뢰도는 몰겠는데 말을 참 잘만들어 ㅋ
- 08:02
- 조회 123
- 잡담
-
- 미실현과세고 금투세고이런거보다 배당금 %를 강제하는게 맞지않나 그럼환율도 바로 잡힐껄 ㅡㅡ
- 07:57
- 조회 117
- 잡담
-
- 난 저 새날 우상호 정무수석 가지고 날조주작 한다고 정방에 누가 올려준거 보고 썸넬 캡쳐해 우상호한테 문자 보내서 답장 받은 기억 뿐임
- 07:56
- 조회 283
- 잡담
-
- 민주당은 올공 사태 서울 시장 오세훈 책임져라 하고 강하게 나와야 했어
- 07:53
- 조회 277
- 잡담
-
- 정방 안왔다가 트위터 보고 잠깐 빡쳐서 들어옴
- 07:52
- 조회 314
- 잡담
-
- 재단 돈이 털공으로 흘러가는게 아니고서야 10년을 넘게 노통 악플은 놔두다가 재단 욕하는건 접수 받는게 말이 됨???
- 07:52
- 조회 127
- 잡담
-
- 내일은 당신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좋은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시길 바랄게요.
- 07:51
- 조회 135
- 잡담
-
- 국힘지자체장이 있던곳 전부 적자가 엄청나구나 . . .
- 07:50
- 조회 257
- 잡담
-
- 울산 - 시장산하가 아닌 독립적으로 노동위원회와 감사청렴위원회를 구성해서 상시감사를 진행하게끔 조직개편함
- 07:48
- 조회 10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