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석이 내부여조에서 지고 있으니 요구하는거다 < 네............?
진짜 난 이동형 별로 안좋아하지만 저렇게 쓴소리하는건
걍 정청래를 겁나 좋아해서 하는 나름의 충언같은걸로 보이는데
진짜 도대체 정청래 지지하는 애들중에
저런말 하는 애들 많아서 진짜 어이가없다
김민석이 내부여조에서 지고 있으니 요구하는거다 < 네............?
진짜 난 이동형 별로 안좋아하지만 저렇게 쓴소리하는건
걍 정청래를 겁나 좋아해서 하는 나름의 충언같은걸로 보이는데
진짜 도대체 정청래 지지하는 애들중에
저런말 하는 애들 많아서 진짜 어이가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