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너무 좋은 사람들이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우리엄마 저관여민주당인데 청정배 저새끼 미쳤냐고 하는중ㅋㅋㅋㅋ 이재명 대통령은 제가 제일 앞에서 지킵니다 ㅇㅈㄹ중이라
- 10:00
- 조회 42
- onair
-
- 이재명 대통령과는 2006,7년도에 만나 20년 동안 속깊은 대화를 가장많이 한 정치인이 정청래입니다. 이러쿵저러쿵 누가뭐래도 이재명 대통령을 끝까지 지킬사람은 저 정청래입니다. 이재명 대통령과 저는 정치적 운명공동체이자 한몸 공동체입니다. 이재명 대통령이 성공해야 저도 성공합니다. 그러니 걱정하지마십시오. 이재명 정부의 성공 이재명 대통령과의 의리는 제가 끝까지 지킵니다. 이재명과의 의리는 누가뭐래도 정청래가 맨앞자리에서 지킵니다.
- 10:00
- 조회 84
- onair
-
- 드뎌 ㅈ가튼 최고위발언 안보는거야?
- 10:00
- 조회 12
- 잡담
-
- 텅색갸 친노당원들은 여당이 대통령 들이받는거에 트라우마있어
- 10:00
- 조회 16
- 잡담
-
- 정청래 당대표 출마선언도 대통령이 뭔가 큰 업적이룰때 할 느낌
- 10:00
- 조회 36
- 잡담
-
- 정청래 사퇴하면 지도부는 어떻게 되는 거야? 다음 전대에서 뽑히기 전까지 계속 하는 거야?
- 09:59
- 조회 26
- 잡담
-
- 엥 당대표 사퇴하지 말지 그랬어
- 09:59
- 조회 180
- 잡담
-
- 노대통령 들이받던 탄돌이 주제에 팔이를 하고있네
- 09:58
- 조회 48
- 잡담
-
- 전대는 나온다지만 사퇴한것만으로도
- 09:58
- 조회 160
- 잡담
-
- 노무현을 사랑했던 사람이라서 정청래 극혐임
- 09:57
- 조회 84
- 잡담
-
- 드디어 민주당 당대표 정청래 아닌 거임?
- 09:56
- 조회 176
- 잡담
-
- 전준위 단도리하고 사퇴하나보네ㅎ
- 09:56
- 조회 110
- 잡담
-
- 이제 조직 다 장악하고 알박기하고 손 다 쓴 모양이지?
- 09:56
- 조회 79
- 잡담
-
- 쟤들 진짜 민주당원 대다수가 친노고
- 09:56
- 조회 96
- 잡담
-
- 지금 하어영 뷰리핑 보는데 정청래 사퇴했다고 속보 떴다고 하네?
- 09:55
- 조회 74
- 잡담
-
- 얘들아 정청래 연임 도전하려고 사퇴한 거야?
- 09:55
- 조회 196
- 잡담
-
- 정청래 역대 대통령 팔고 지금 노무현 대통령 팔이중.
- 09:54
- 조회 133
- onair
-
- 이성윤: 국민과 당원이 묻는다 검찰개혁 너무 늦는거 아니냐 제대로 하기나 하는겁니까
- 09:54
- 조회 211
- onair
-
- 정청래 당대표직 내려놓는다발언
- 09:53
- 조회 359
- onair
-
- 나는 정의로운 개혁투사고 대통령바라기인데 못된 검찰대통령이 나를 핍박하고 탄압하지만 흔들리지 않는 인생이 어디있겠는가ㅠㅠㅠㅠ
- 09:52
- 조회 6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