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닌 말로 국민들 삶에 그게 무슨 소용임??? 실질적으로 소용있는 입법들도 처리를 안해서 대통령과 청와대 인사들이 입법처리 해달라고 도대체 몇번을 말했냐고
이러면서 연임 쳐할려고 저 레파토리를 또 떠들고 자빠졌네 등신머저리가
아닌 말로 국민들 삶에 그게 무슨 소용임??? 실질적으로 소용있는 입법들도 처리를 안해서 대통령과 청와대 인사들이 입법처리 해달라고 도대체 몇번을 말했냐고
이러면서 연임 쳐할려고 저 레파토리를 또 떠들고 자빠졌네 등신머저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