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사모라면서 실제론 서거 하셨을 때 문상도 제대로 못했다고 함 조계원 의원도 말하고,어제 영식이가 만난 택시기사님(명계남님과 함께 활동한 노사모분이셨대)도 똑같이 말했대노통 절대 팔수없는 사람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