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수인사 쓰는거에 대해 그냥 한둘 탈영병 뽑아쓰는건 의미 없다 하면서
'표의 비례성에 맞게 인선'해야한다고 말하네????
내각제 하자는거야? 근데 비례성으로 뽑아쓸라면 느그 정의당은 0명이고 내란당 출신 겁나 많이 발탁하라는건데????
보수인사 쓰는거에 대해 그냥 한둘 탈영병 뽑아쓰는건 의미 없다 하면서
'표의 비례성에 맞게 인선'해야한다고 말하네????
내각제 하자는거야? 근데 비례성으로 뽑아쓸라면 느그 정의당은 0명이고 내란당 출신 겁나 많이 발탁하라는건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