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장부 조작하고 횡령했다고 문제제기한게 아니자나
노무현를 위해 후원금 보낸걸 노무현을 위해 안쓰는걸 문제제기하는 거자나
노무현 손녀들이 학교가서 할아버지 조롱드립 듣고 상처받는데 곽사위가 10년을 부탁해도 아직까지 그 많은 예산으로 아무것도 안하는걸 지적하는거자나
왜 유족이 너네 돈 해먹었지!! 이렇게 시비건다고 추잡하게 왜곡시켜?
노무현를 위해 후원금 보낸걸 노무현을 위해 안쓰는걸 문제제기하는 거자나
노무현 손녀들이 학교가서 할아버지 조롱드립 듣고 상처받는데 곽사위가 10년을 부탁해도 아직까지 그 많은 예산으로 아무것도 안하는걸 지적하는거자나
왜 유족이 너네 돈 해먹었지!! 이렇게 시비건다고 추잡하게 왜곡시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