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들이 멍청하게 이번 전대를 망치면 그냥 앞으로 민주주의는 암흑일 수도 있음
무명의 더쿠
|
16:27 |
조회 수 256
그래도 설마 어떤 방해가 있더라도 51퍼로라도 집단지성으로 이길거라고 믿음
전대망해서 민주당과 민주정권이 망하면 국힘정권이 들어오는거고 내란까지 했다가 바로 정권잡는다면 그게 마지막 정권일 수도 있지 멍청한 정청래
그래도 설마 어떤 방해가 있더라도 51퍼로라도 집단지성으로 이길거라고 믿음
전대망해서 민주당과 민주정권이 망하면 국힘정권이 들어오는거고 내란까지 했다가 바로 정권잡는다면 그게 마지막 정권일 수도 있지 멍청한 정청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