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멍청한 국민들이 안타까움
경제를 약간 부루마블 정도로 보는거 같음
인터넷으로 대충 화폐가치 이 단어 하나만 배워서 부루마블 화폐 나눠받는 걸로 착각하고 있음
정부 유관기관이랑 많이 일하는데 세금 8조 남으면
그거 다 원래 어디 쓰는지 암? 보도블럭 바꾸고 별 쓸모도 없는 용역사업 만들고 그렇게 낭비함
그런건 다들 아무말 안하면서 세금 낸 사람들한테 돌려 주면 욕함
나는 세금 존나 마니 내고 혜택 한 푼도 못받는 층인데도
그냥 사회 유지를 위해 내야된다고 생각하는데
막상 세금 혜택 보는 층이 저러는거 보면 너무 한심하고 현타옴
그 돈 도로 아스팔트에 붓는것보다 국민 전체에 분배하는게 나은데
받는 사람들이 욕하는게 아이러니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