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무소속 의원은 23일 6·3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와 관련해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이 정도 무능은 부패"라며 "차라리 뇌물을 받는 게 낫다"고 강하게 비판했다.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95
뇌물 받는게 낫다니
이거 완전 미친새끼아냐
무능과 뇌물을 비교를 하다니
뇌물 받는게 낫다니
이거 완전 미친새끼아냐
무능과 뇌물을 비교를 하다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