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ambdaibing/status/2069258642617164167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지금 진짜 작세미화된거임 아침 겸공부터 밤 남천동까지 작세라고 쳐맞았음
- 19:41
- 조회 92
- 잡담
-
- 오늘 하루 훈식단 탈퇴할게ㅜ
- 19:40
- 조회 227
- 잡담
-
- 어준아 나 아직도 기다린다 작세 증거
- 19:40
- 조회 53
- 잡담
-
- 털이 파는 물건 몇달씩 안오는거 너무 심한거 아니냐는 말나오면 개쳐맞음. 빠순이 공구도 그렇게 안하는데
- 19:38
- 조회 82
- 잡담
-
- 털계들 갑자기 한목소리 내는 방향보니까 친명vs반명 프레임 잡힐라니 이제 그냥 친명 자체를 부정한걸로 만들려는구나 ㅎㅎ
- 19:38
- 조회 68
- 잡담
-
- 필치와이프단은 필치가 밥해먹이고 친하게 지낸게 약간 스파이처럼 잠입해서 정보 얻으려고 위장한거라고했음
- 19:37
- 조회 63
- 잡담
-
- 오랜만에 들어보네 털보 귀한 줄 알라고
- 19:37
- 조회 45
- 잡담
-
- 정청래 폐북먼데 ㅋㅋ 니 마이 쫄리나
- 19:37
- 조회 162
- 잡담
-
- 털 과거 발언 파고 있는데 태세전환 오져
- 19:36
- 조회 45
- 잡담
-
- 김민석 송영길도 텅래 네거티브 존나 하면 안돼?
- 19:36
- 조회 135
- 잡담
-
- 아 난 최강욱사랑단이랑도 싸움 케톡에서
- 19:35
- 조회 196
- 잡담
-
- 요새 광기가 느껴지는게 이정주 정구승인데 다른 느낌의 광기임
- 19:35
- 조회 60
- 잡담
-
- 케톡 더부살이 시절에 매일 아침 털천지랑 싸움
- 19:34
- 조회 122
- 잡담
-
- 오늘 이동형 완전 맞말대잔치였나본데?
- 19:33
- 조회 343
- 잡담
-
- 털카르텔 깨진거 우리도 지분있음
- 19:33
- 조회 196
- 잡담
-
- 용범쌤 : 살려주세요
- 19:32
- 조회 226
- 잡담
-
- 유시민 진짜 이건 장난 아니네 ㅋㅋ
- 19:30
- 조회 333
- 잡담
-
- 옛날에 털 까면 작세 취급은 기본이고 온갖 욕 다 먹음
- 19:30
- 조회 95
- 잡담
-
- 누가 뭐래도 올해 최고의 정치밈은 문조털래유
- 19:30
- 조회 33
- 잡담
-
- 아니 조중동 욕하던 걸 지들이 하는게 보인다고 거기다 극우들
- 19:30
- 조회 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