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케 만만하게 보고 들어오는거 같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민철이도 딴지 수시로 모니터링 하나보네
- 13:25
- 조회 50
- 잡담
-
- 김어준은 면상만봐도 정상인이면 식겁해
- 13:24
- 조회 25
- 잡담
-
- 장르만 순방 다녀온 기자 영상 뭐보면 돼?
- 13:24
- 조회 39
- 잡담
-
- 시발 텅 아주 가지가지 했네
- 13:24
- 조회 98
- 잡담
-
- 중도가 그냥 싫어하는게 제일 무서워
- 13:23
- 조회 86
- 잡담
-
- 딴지에서 정민철한테 dm받았다고 조롱받았다고 글썼는데
- 13:23
- 조회 143
- 잡담
-
- 김용남은 입각 안하고 계속 평택에 있을것같아?
- 13:23
- 조회 55
- 잡담
-
- ㅇㅈㅊ 그린거 자랑 !!!
- 13:21
- 조회 116
- 잡담
-
- 2. 무명의 더쿠 = 원덬 2026-06-23 13:07:12 ☞1덬 김민석은 대통령되려는 흑심있는 새끼, 정청래가 1인1표하며 당 계파 없앴다. 김민석한테 투표한 다른 시장상인들 표 보고 노인네들 ㅈ도 모른다 ㅈㄹ함. 근데 그 뒤에 바로 옆에서서 다 듣고 계시던 상인분이 그 아저씨 가자마자 김민석 찍음ㅋㅋㅋㅋ
- 13:20
- 조회 232
- 잡담
-
- 정청래는 안철수가 자기 응원하는거 보고 좋아할까?
- 13:19
- 조회 22
- 잡담
-
- 걍 정부가 하는거라면 첫댓 선점해서 무조건 까고 보는 애들도 많음ㅇㅇ
- 13:16
- 조회 133
- 잡담
-
- 이정주가 조국의 질문에 답하네
- 13:16
- 조회 164
- 잡담
-
- 정청래 옹호하고 김민석 욕하던 시민 보수방송 게스트?래ㅋㅋ
- 13:14
- 조회 282
- onair
-
- 대한민국 사람 80퍼센트가 싫어한다는건 어떤 느낌일까
- 13:14
- 조회 45
- 잡담
-
- 근데 딴지소쌍류 커뮤에서나 나대지 현실에서 저런 말하면 진짜 다들 거리둬ㅋㅋㅋㅋㅋㅋ
- 13:12
- 조회 90
- 잡담
-
- 김어준 싫어하는거 정방사세인줄 알았는데
- 13:12
- 조회 466
- 잡담
-
- ㅇㅈㅊ 감기걸려서 약먹었는데
- 13:12
- 조회 59
- 잡담
-
- “임신중지 약물 도입, 장관직 걸 각오로 임기 안에 추진할 것”
- 13:08
- 조회 571
- 잡담
-
- 와 유시민 친문은 진짜 책임이라고 져본적이 없는인간들이구나
- 13:06
- 조회 327
- 잡담
-
- 확실히 시대가 달라져서
- 13:06
- 조회 28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