끼리끼리라고 니 주변이 다 돌아선거면 니도 2찍 취급 받아도 어쩔 수 없는거 아님?? 지가 광고해놓고 왜 2찍 취급햇다고 화내는거야ㅋㅋㅋ
잡담 내주변 올공 참여 웅앵 때부터 그랫는데 체감도르 염불 외는거 뭐 어쩌라는건지 모르겠음ㅋ
7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끼리끼리라고 니 주변이 다 돌아선거면 니도 2찍 취급 받아도 어쩔 수 없는거 아님?? 지가 광고해놓고 왜 2찍 취급햇다고 화내는거야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