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기업들한테 외환 보유하지 말라고 강제로 정책이라도 집행하고 트럼프 죽이기라도 해서 전쟁 없애서 환율 떨어트리기?
부동산 폭등하든 뭘하든 시장 믿고 두는 게 옳으니 방치하기? 전세사기가 발생하든 말든 전세 공급량 필요하니까 그냥 두기? 아님 정부가 억지로 개입해서 본인 집값만 올리고 나머지 다 폭락시키기?
주식도 그냥 폭락시키기? 어차피 삼전하닉 반도체 거품이고 못 가진 자들의 비참함만 증폭시키니까?
다 합쳐놓고 보면 그냥 그 어떤 강제수단이라도 쓰는 독재를 해서 개입하거나 혹은 무조건 방치를 원하는 것 같아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