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돈을 찍어내면 당연히 환율 오르겠지만 고유가지원금이나 이런 거 국채 아니고 초과세수로 푸는 건데 원인과 결과가 이게 맞나? ㅋㅋㅋㅋㅋ 저 소리 하는 사람들 외환시장 모르는 사람들 같음.. 지역화폐로 돈 푸는 게 영향이 있을지언정 가장 큰 영향은 달러 강세, 전쟁 이슈 아닌가 ㅋㅋ
잡담 돈 풀어서 환율 올라간 건 아니지 않음?
386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