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들 생활에 아무것도 달라질게 없게 해놓은건 한게 아니라고 생각하고 저 지랄들임
잡담 딴 나라처럼 전쟁 땜에 리터당 기름값 3천원 훌쩍 넘게 받게 놔두고 항공사 노선폐지 들어가고 그랬어야 쟤네들이 상황을 제대로 알지
9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들 생활에 아무것도 달라질게 없게 해놓은건 한게 아니라고 생각하고 저 지랄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