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실현 수익 과세 토론은 여기서도 한맘으로 팻는데 지가 눈깔 븅신이라 보고싶은것은 것만 보고선 지지자 웅앵 어쩌고 털천지랄 똑같다 또 프레임 씌우는거봐ㅋㅋㅋㅋ
잡담 10. 무명의 더쿠 12:12 어휴 진짜 노답이다 미실현이익 과세에 그럼 박수 짝짝쳐야되냐 정치인들 개소리한다싶엇는데 그 지지자들이 코드가맞는 애들이구나. 22. 무명의 더쿠 = 10덬 12:17 ☞18덬 개웃곀ㅋㅋ 여기 무슨 털보사이트처럼 특정 지지자만 글쓰고댓글달아야되는데? 혹시 더쿠샀어?
323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