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거시 장악이던 시절에 검경여야언론에 거기에 속은 국민들까지 달려들어서 노대통령 한 사람을 공격했으니 그 고통이 상상이 안갈정도임 우리는 지지자로 1년보는데도 미쳐버릴거 같은데
잡담 문조털래유 실체가 알려지고 뉴방송들이 생겨서 같이 싸우는데도 이렇게 힘든데
620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레거시 장악이던 시절에 검경여야언론에 거기에 속은 국민들까지 달려들어서 노대통령 한 사람을 공격했으니 그 고통이 상상이 안갈정도임 우리는 지지자로 1년보는데도 미쳐버릴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