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내가 찬대 진짜 좋은사람이에요 찬대 진짜 부탁해여 진짜진짜 했거든 선거끝나고 연락했는데 나한테 "좋은사람이라니까 알아서 잘하겠지뭐~"하고 바로 관심OFF모드...이런 마인드(?)부럽기도함 스트레스없을듯...건너건너 아는사이라 가족들도 그러냐고 묻기도 뭐하고참...
잡담 지인이 인천사는데 ㄹㅇ정치1도 관심안가지는데
646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