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어쩌라고 분식회계햇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병도 "7월부터 일하는 국회 가동…법사위로 시간 허비 안 해"
- 10:56
- 조회 0
- 잡담
-
- 역시 저런 애들 한번씩 들어와야
- 10:55
- 조회 50
- 잡담
-
- 요상한 글 쓰는 사람들이 전부 털천지나 누구 빠 특정 유투버 구독자라고는 생각 안함
- 10:55
- 조회 15
- 잡담
-
- ㅅㅂ 방 색깔이 정치일 뿐이지 여기도 똑같은 더쿠에요 딴방가서 주제만 바꿔말하면 개쳐맞을걸
- 10:54
- 조회 31
- 잡담
-
- 송영길 키 몇일까??
- 10:54
- 조회 23
- 잡담
-
- 파묘] '문재인 정부 5년' 코스피 상승율은? 고민정의원이 코스피 9000천 폄하 하길래. 전임 정부시절 평균치 들고옴
- 10:52
- 조회 110
- 잡담
-
- 털천지들 털보 예배 끝나니 몰려왔나봐
- 10:52
- 조회 49
- 잡담
-
- 정방도 뭐뭐 걱정된다 이러면 공감하는 사람들도 있고 다들 대꾸 잘해줌
- 10:52
- 조회 49
- 잡담
-
- 정치인한테 지지자 손절하라는 것도 존나 말이 안되긴하는데 해야한다면 문재인이 친문 버려야지
- 10:52
- 조회 13
- 잡담
-
- 하고 싶은 말 하고 뛰어내리는 절벽이 아니면 내말 하려면 남말도 들어야지
- 10:52
- 조회 10
- 잡담
-
- 딴지 사이트 없애면 뉴이재명 해산 하겠습니다
- 10:52
- 조회 73
- 잡담
-
- 정점식 "與 법사위원장 '쇼츠 국회' 만들어..野 맡아야"
- 10:52
- 조회 49
- 잡담
-
- 개뚱쭝하게 설명을 쳐 하면 뭐하냐 돌아오는 답은 니네가 그래서 우물안개구리, 팬클럽소리듣는거야 이건데
- 10:51
- 조회 15
- 잡담
-
- 코다리들이 줘패니까 에휴 됐다 에휴 여긴 그렇구나ㅋㅋㅋ 왜 말을 못하누...
- 10:51
- 조회 85
- 잡담
-
- 와 국무회의는 진짜 그냥 목소리만 들어도 편안하네 민주당 최고위는 정청래 가래소리때문에 맨날 귀아팠는데
- 10:51
- 조회 10
- 잡담
-
- 개장수가 친문똥파리 행동대장임 고개들고 못다니다가 텅이 당대표된이후 기살아서 나대는것뿐
- 10:51
- 조회 18
- 잡담
-
- 펑
- 10:51
- 조회 195
- 잡담
-
- 무지성 지지라니 우린 정치인을 신뢰하지 않아
- 10:51
- 조회 66
- 잡담
-
- 뭔가 분탕질하려면
- 10:50
- 조회 30
- 잡담
-
- 아니 지 말만 맞다 우기니까 토론이 안되는거야
- 10:50
- 조회 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