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내면 적자 7조가 사라짐? 어떻게 적자메꿀지 생각이나 하든지 비전을 보여줘야 하는거 아닌가 거기서 격노를 왜 함? 다 지시받는 실무진일텐데 갑질오짐
잡담 추 격노도 그렇고 다시내란것도 뭐지싶음
406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다시 내면 적자 7조가 사라짐? 어떻게 적자메꿀지 생각이나 하든지 비전을 보여줘야 하는거 아닌가 거기서 격노를 왜 함? 다 지시받는 실무진일텐데 갑질오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