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정원에서 대립각 세우던 인간들이 어떻게든 끌고 들어가려고 해도 조사를 3차까지 해서 나온게 없으면 끝난거지지금 특검이 누구를 위해서 특검을 하는건지 이해가 안됨여기서나 문윤일체지 민주당이 토사구팽한다는 식으로 댓글 달리면 뭐라고 반박이 안됨 할 얘기가 너무 많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