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화할꺼면 니가 관뒀어야지 시바라
니가 3등해놓고 징징대는게 맞아?
귀책사유있는당은 후보내지말라는데 귀책사유있는새끼가 선거에 나오는게 맞아?
학교는 다녔냐? 사회성 경지수준인데 존나 운이좋아서 여태 안쳐맞고 살았나부다 ㅅㅂ
단일화할꺼면 니가 관뒀어야지 시바라
니가 3등해놓고 징징대는게 맞아?
귀책사유있는당은 후보내지말라는데 귀책사유있는새끼가 선거에 나오는게 맞아?
학교는 다녔냐? 사회성 경지수준인데 존나 운이좋아서 여태 안쳐맞고 살았나부다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