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렇게 말하면 주식 레버하는 사람들은 또 불안하지 무조건 입털면 기사만 쏟아지고 정부에도 부담이고 조금 순화해서 말해야지 본인 부담덜고자 그냥 막 뱉었네
잡담 금감윈장은 근데 좀 눈치가 없는듯
636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저렇게 말하면 주식 레버하는 사람들은 또 불안하지 무조건 입털면 기사만 쏟아지고 정부에도 부담이고 조금 순화해서 말해야지 본인 부담덜고자 그냥 막 뱉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