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레버리지 걱정이 되...,
내용 : 보은 인사다 돈을 줬다 요즘 대통령이 하는 게 뭐냐 솔직히 정책 다 망했다 그 동안 한 게 뭐냐 그러니까 지지율이 떨어지지
저래놓고 입틀막 한다 뭐만 하면 2찍 취급한다 이러면 우리도 좀 억울해요 저런 내용의 글을 그냥 넘어갈 수도 없고 해명하는 댓글 달면 그거 안 듣고 계속 맞다고 우기니까 이런 일이 벌어지는 건데
제목 : 레버리지 걱정이 되...,
내용 : 보은 인사다 돈을 줬다 요즘 대통령이 하는 게 뭐냐 솔직히 정책 다 망했다 그 동안 한 게 뭐냐 그러니까 지지율이 떨어지지
저래놓고 입틀막 한다 뭐만 하면 2찍 취급한다 이러면 우리도 좀 억울해요 저런 내용의 글을 그냥 넘어갈 수도 없고 해명하는 댓글 달면 그거 안 듣고 계속 맞다고 우기니까 이런 일이 벌어지는 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