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찍으로 입막음할게 아니야문제는 코스닥 자체의 경쟁력 때문이 아니라 지금은 삼전 하이닉스로 몰려서 더 떨어졌다는거야 근데 수급 몰린데에는 레버리지 출시랑 투자주의 제외된게 생각보다 커서 이게 주식장 힘들어질수도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