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트럼프가 관세 갖고 난리칠때 그래도 잘 막아서 지금 수출 잘 되고 있잖아
석유 문제도 다른 나라들 다 난리인데 최고가격제 시행해서 그래도 선방중인거 아닌가?
계엄 땜에 난리였던 나라 1년만에 이만큼 안정시켜놨으면 잘한거지 정책 몇가지가 맘에 안든다고 잘한게 없다니
작년에 트럼프가 관세 갖고 난리칠때 그래도 잘 막아서 지금 수출 잘 되고 있잖아
석유 문제도 다른 나라들 다 난리인데 최고가격제 시행해서 그래도 선방중인거 아닌가?
계엄 땜에 난리였던 나라 1년만에 이만큼 안정시켜놨으면 잘한거지 정책 몇가지가 맘에 안든다고 잘한게 없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