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가 중요하다는거 이미 1년간 너무 많이 배움 레버리지 관련 법안도 입법부에서 해야되는거 알지 정부는 할 수 있는게 시행령으로 유예나 조율 밖에 없어. 제대로 된 법안은 입법부가 해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