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8982030868914624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혹시 국무총리 청문회
- 20:49
- 조회 24
- 잡담
-
- 근데 김동연 7조 어디쓴거지 나 경기도민 혜택본거 0인데
- 20:49
- 조회 21
- 잡담
-
- 민형배 “정청래, 출마하게끔 몰아놓고서는…” 소신 발언에 김어준 함박웃음
- 20:48
- 조회 72
- 잡담
-
- 한찬식 그때 문정부 수사하면서 뭐덮어준거 있었나
- 20:48
- 조회 45
- 잡담
-
- 특검도 진짜 할말하않임
- 20:48
- 조회 23
- 잡담
-
- 주3회 망언 릴레이 볼수있는걸까
- 20:47
- 조회 17
- 잡담
-
- 추랑 김 왜 싸움??
- 20:45
- 조회 281
- 잡담
-
- [역전의용사들] “1인 1표는 껍데기” 송영길이 폭로한 정청래 체제의 여론조사기관 3곳의 문제_전계완 송영길
- 20:43
- 조회 105
- 잡담
-
- 나 유시민과 최욱의 조불쇼~할줄알았는데 실망이야
- 20:43
- 조회 117
- 잡담
-
- 조불쇼 뉴공 다 공동 mc하지 털만 주3회 너무 약하네 전대까지 주3회 달리나?
- 20:41
- 조회 53
- 잡담
-
- 적십자 회장 인준 안할수는 없는거지...???
- 20:39
- 조회 223
- 잡담
-
- 추미애야 김동연까면 문재인한테 혼나
- 20:39
- 조회 91
- 잡담
-
- 인규: 최 모 전 의원은 조국 대통령 만들면 비서실장 하세요
- 20:37
- 조회 372
- onair
-
- 초코도 초콘데 김초코 이거 왜케 웃기지
- 20:34
- 조회 165
- 잡담
-
- 2찍들은 걍 사람취급 안하면 되는데 친문조빠 털천지들은 이상하게 한쳐먹고 발작하는게 더 소름임
- 20:32
- 조회 62
- 잡담
-
- 허지웅 ㅌㅇㅌ
- 20:29
- 조회 947
- 스퀘어
-
- 경기도 채무가 7조나 있는데 스피커 나가서 민주당 일에 말 얹을 일은 없겠네
- 20:29
- 조회 262
- 잡담
-
- 인요한 저새끼 대한적십자사 회장 뽑힌거 가지고도 또 대통령인사 타령하는 개병신들 나오네ㅋㅋ
- 20:28
- 조회 284
- 잡담
-
- 한찬식 민정수석에 대해 길게 말하고 싶지 않은 김광민 민주연구원 부원장
- 20:28
- 조회 448
- 잡담
-
- 엠사뉴스 열심히 보는데 총리 뉴스가 너무 안나오지 않냐?
- 20:28
- 조회 2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