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그로 왤케 많아 샤갈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 느그 이니한테 뮨파나 해체하라해라
- 08:27
- 조회 7
- 잡담
-
- 김어준은 뉴이재명 어케 쳐내란거야? 대통령이 "중도층 지지자들 예전부터 지지하지는 않았던분들 저 지지 그만하세요!" 이러라는 거야?
- 08:27
- 조회 10
- 잡담
-
- 뉴이재명 경계하는 사람들 대부분이 돈 아니면 자리 아니면 친문 아닌가?
- 08:27
- 조회 15
- 잡담
-
- 대통령이 나서야 한다는데 그럼 문재인대통령은??
- 08:27
- 조회 21
- 잡담
-
- 그냥 9퍼끼리 물고빨고 하면서 털라파고스에 살게해야됨
- 08:27
- 조회 7
- 잡담
-
- 제발 조직이면 조직 어디서 모이는지 알려주라
- 08:27
- 조회 7
- 잡담
-
- 쟤들 하는말이 너무 개소리라 그냥 웃김ㅋㅋㅋㅋㅋㅋ
- 08:27
- 조회 14
- 잡담
-
- 털보꺼 중계 해주는 덕 고맙고 애쓴다
- 08:26
- 조회 84
- 잡담
-
- 전대 정정당당하게하면 백퍼 김민석인데
- 08:26
- 조회 47
- 잡담
-
- 저기서 ㅇㅅㅁ 나온다한들 걍 지들 돌림노래일듯
- 08:26
- 조회 22
- 잡담
-
- 정청래, 김어준 그냥 지금 환상속에 계속 살아라
- 08:25
- 조회 22
- 잡담
-
- 아니 뉴이재명을 어떻게 해체하는데? ㅋㅋㅋㅋ
- 08:25
- 조회 92
- 잡담
-
- 우리 법으로 3등하고 부정 79프로는 마이크 안주는거 만들자
- 08:25
- 조회 14
- 잡담
-
- 친문조빠들은 왜 맨날 올려치고 대통령 지지자들한텐 왜 프레임잡아 후려치고 사라지래ㅋㅋㅋㅋ
- 08:25
- 조회 12
- 잡담
-
- 털은 지 호감도나 챙기지 이잼 지지율보다 그게 더 발등의 불아님? 국민 10명중 8명이 싫어한다는데
- 08:25
- 조회 18
- onair
-
- 손가혁 해체할때처럼 대통령이 뉴이재명 쳐내야한다
- 08:24
- 조회 226
- onair
-
- 왜 진보유투브를 보는데 2찍이랑 하는 말이 똑같냐
- 08:24
- 조회 67
- 잡담
-
- 송영길, 지난주 李대통령과 비공개 만찬…전대 앞두고 주목
- 08:24
- 조회 73
- 스퀘어
-
- 너무 명확해 지방선거 기준으로 선관위 투표용지사태로 지지율 떨어진거야
- 08:23
- 조회 69
- 잡담
-
- 안철수의 정청래 연임시 조기레임덕 오히려 좋은 프레임 아님?
- 08:23
- 조회 10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