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박해.. 유시민 니가 하면 비판이고 ㅁㅈㄾㅇ는 안되냐 ㅋㅋ 니 뭐되냐 ㅋㅋㅋ 유시민 ‘조금박해’ 비판에...조응천 “예전엔 아팠는데 이젠 짠하고 측은” 조금박해 반발에 유시민 추가질문, "필요하면 또 쓸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