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 후광아니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파주시 경기도 종합평가 1위 : 파주시장은 왜 공천에 떨어졌나 ㅠ
- 01:50
- 조회 351
- 잡담
-
- 지금 들어왔는디 왜들 그리 다운돼있어?
- 01:34
- 조회 452
- 잡담
-
- 어제오늘 핫게에 답답한 글 많네
- 01:07
- 조회 874
- 잡담
-
- 정현이 오늘 셔츠 개이쁘네
- 01:02
- 조회 117
- 잡담
-
- 근데 할코 어떤사람이길래 돼목이 싫어하는 거?
- 00:56
- 조회 522
- 잡담
-
- 이슈전파사 지금 보기 시작했는데
- 00:44
- 조회 476
- 잡담
-
- 어제 9시부터 삼체3권 꾸역꾸역 다 읽고 왔는데
- 00:44
- 조회 382
- 잡담
-
- 시사in 70만 돌파 1열 직관 신청했는데 신청자가 나밖에 없대
- 00:36
- 조회 903
- 잡담
-
- 최강수박 원조문윤 일타 쌍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0:31
- 조회 445
- 잡담
-
- 노무현 대통령 최대 후원자였던 강금원 회장 구속시킨 사람? 윤석렬 / 윤석렬이 지방좌천되어있을때 픽업해서 검찰총장 시킨사람? 문재인
- 00:19
- 조회 549
- 잡담
-
- 민정수석 임명 적절 부적절 투표도 하네 ㄱㄱ
- 00:15
- 조회 587
- 잡담
-
- 민빋갤놈들 미쳤니
- 00:00
- 조회 1989
- 잡담
-
- 국짐도 지금 어떻게든 부즈엉 이미지 떨쳐내려고 하는거같긴한데
- 06-22
- 조회 270
- 잡담
-
- 아 할코는 돈버니까 재밌겠죠 우린 힘들다고요ㅠㅠ
- 06-22
- 조회 501
- onair
-
- 진짜 최근에 어떤 일이든 사사건건 참견하고 입대는 사람이 많은가
- 06-22
- 조회 218
- 잡담
-
- 김어준이 문재인 권익위한테 3년간 광고비 받았단거보니까 문재인은 지들 사람만 죽어라 챙겼다는게 확 느껴짐
- 06-22
- 조회 326
- 잡담
-
- 할코: 한 30%의 정금자 털레반이 있는건 양념~ 민주주의의 양념이다 생각해라 그정도 양념이 있어야 재밌다 만약에 털레반이 없는 세상 정금자가 없다고 생각해봐라 유튜브 방송이 재밌겠습니까?
- 06-22
- 조회 235
- onair
-
- 김민석 이기고나면 저능고관여들 조혁당 입당 꽤 할듯
- 06-22
- 조회 557
- 잡담
-
- 친문들 열폭 개지린다
- 06-22
- 조회 179
- 잡담
-
- 조국열폭당
- 06-22
- 조회 1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