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우 10개월 친문패악질 실체 카르텔 겪고보니 버텨준 인간 이재명에게 더더 고마워짐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37
나는 고작 문재인 조국 사면 빨간약먹고 1년도 안돼 이렇게 치떨리고 환멸하게되는데 정혐에 인간혐오 올때마다 이재명이 견뎌온 시간이 너무 위대해보여 이 시간을 오롯이 사인의 권력욕으로 밖에 못보는 유시민의 천박함은 이해불가한 공익추구형 인간, 어떻게 버텨온걸까
존경하는 인물이 없었는데 처음으로 생겼음 이재명이라는 사람과 이재명이란 정치인, 진짜 놓치고 싶지 않다 좋아하는 일만 국민위한 일만 실컷 하게 해주고 싶다 (10년 모함을 어떻게 버텨낸것인가 그저 존경..)
오직 국민만 믿고 가는 사람 밍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