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두일: 20대는 김어준에 대해 반감 이상 혐오에 가깝다/ 딴지=집단 조폭들의 궐기 & 정화조가 옥상에 있는 건물 (공형준)
무명의 더쿠
|
10:31 |
조회 수 162
김두일 주변미터로 20대 직접 체감 결과는 김어준을 혐오하는
수준이라고 김두일이 조국 잘패듯 딴지는 전 딴지 필진 공형준이 잘팸 ㅋㅋ
18분쯤부터 볼덬들 ㄱㄱ 썸넬 좋군
https://www.youtube.com/live/2TFtntr0B8w?si=3cwFOHMTiN5k0eV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