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엄땐 그렇게 병신같은 모습 잘 숨기고 열심히 살다가이제와서 멘탈 나약한 걸 동네방네 전시하는 의원들 진짜 한심하다물론 파면도 안 됬는데 한 자리 차지하고 싶어서 호다닥 들어온 사람들도 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