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왜 조국도 3위했지만 대통령 하고 싶어하고
한동훈도 대통령 하고 싶어하고
오늘은 또 유시민이 대권 노린다는 카더라가 올라왔는데 머
우리도 하고 싶은 거 다 하면서 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