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민주당 내분 해결되기전까지는 계속 저럴꺼니 버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멸칭은 아니고 조롱은 사실
- 11:26
- 조회 75
- 잡담
-
- 송영길이 정청래 전담마크 하고 김민석은 통합포용 전략 투트랙 가기로 한거같음
- 11:26
- 조회 72
- 잡담
-
- 너네 아침 0식라방 썸넬은 봤니?ㅋㅋㅋ
- 11:24
- 조회 144
- 잡담
-
- 우리 준호 페북
- 11:24
- 조회 152
- 스퀘어
-
- [속보] 김 총리 "당에 돌아가 대통령 국정 방향·계획, 차질 없도록 도움될 것"
- 11:24
- 조회 54
- 잡담
-
- 송영길 “나는 대선 패배 책임지고 바로 사퇴…민주당 발전시키느냐 마느냐 기로”
- 11:23
- 조회 130
- 스퀘어
-
- 김민석 송영길은 처음부터 서사가 갓벽했구나
- 11:22
- 조회 92
- 잡담
-
- [속보] 김 총리, 지지율 하락에 "당이 훨씬 큰 책임감 갖고 잘해야"
- 11:21
- 조회 103
- 잡담
-
- 이여진 기자는 왜 총리실 기자간담회도 있냐
- 11:20
- 조회 142
- onair
-
- 아 이런날도 온다 정말 철옹성일줄 알았는데
- 11:19
- 조회 212
- 잡담
-
- 송영길은 맨날 정청래 패네
- 11:19
- 조회 499
- 잡담
-
- ㅅㅈㅎ 멸칭...코다리들 말 나올까봐 수위 조절하는 거지
- 11:18
- 조회 175
- 잡담
-
- 송영길 "鄭, 선거 승리했다며 연임 나서…전 2022년 대선 책임지고 사임"
- 11:18
- 조회 185
- 스퀘어
-
- 2등해서 정말 다행이었다는 용남쓰.shorts
- 11:18
- 조회 185
- 잡담
-
- 헐 딴지에서 윤통 ㅇㅈㄹ 했다고?
- 11:17
- 조회 192
- 잡담
-
- 당은 지속적으로 정부에 정책 공급을 해야 한다
- 11:16
- 조회 56
- onair
-
- 킹메이커가 되고 싶은 건 맞을까? 후보 옵션이 조국 정청래
- 11:16
- 조회 40
- 잡담
-
- 김어준 유시민 조국 양정철 정청래 전부 동상이몽 중인 것 같은데ㅋㅋㅋ
- 11:14
- 조회 195
- 잡담
-
- 한민수 “왜 송영길 출마가 정청래 연임과 연결이 돼 있나…이해 안 가”
- 11:14
- 조회 419
- 스퀘어
-
- 대정부 때도 야당이 어떤식으로 해도 절제하려고 했다. 그것처럼 앞으로 어느쪽으로든 멸칭 쓰는거 같은거는 절제하자
- 11:14
- 조회 77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