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이 뭘 해도 포커싱이 안가고 여당은 미친놈때문에 분열만하고 와중에 분탕질만 미치게 하면서 평택을 선거치르듯 지랄만 하는데 이상황에서 오르면 오르는게 신기할 상황임 오히려 버티기 들어가야 하는 시점이지....
흔들리지 말자고ㅇㅇ 속상할 순 있지만 좋게보면 대통령이 능력자라 당대표만 잘 세워도 그 뒤로 탄탄대로임
더해서 저렇게 지지층이 분탕질 시작하면 코어는 또 결집함 이게 당대표선거에 좋게 영향 미칠수도 있어 그 분탕질하는 새끼 쳐내야한다고 흐름이 가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