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율 하락의 가장 큰 두 이유가 대통령 때문이 아닌데 화살은 다 대통령이 받고 존나 억울함 ㅅㅂ
잡담 선관위가 대통령 소속 기관이라 대통령 관리 책임이냐: 아님 당내갈등의 원인이 대통령 때문인가: 아님 정청래 새끼 때문임
24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지율 하락의 가장 큰 두 이유가 대통령 때문이 아닌데 화살은 다 대통령이 받고 존나 억울함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