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저지랄들이지? 시발것들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정청래 체제로 지선 치루다 보니
- 10:30
- 조회 47
- 잡담
-
- 박선원은 그냥 가만히있었어야돼
- 10:29
- 조회 88
- 잡담
-
- 정청래 페북
- 10:28
- 조회 116
- 스퀘어
-
- 내가 박선원 좋게 봤을 때도
- 10:28
- 조회 99
- 잡담
-
- 임기 1년 넘으니 확실한거 하나 있어 저 사람 불려가겠다했는데 안데려간 사람은 다 이유가 있다
- 10:27
- 조회 49
- 잡담
-
- 박선원 근캥한테 페북지랄했을때 정뚝떨
- 10:25
- 조회 118
- 잡담
-
- 촉법평론가 이발언 찐이면 밥그릇 나뉘어서 긁힌거 너무 티나네ㅋㅋㅋㅋ
- 10:24
- 조회 141
- 잡담
-
- ◇ 박규환 : 저는 이런 것을 다 기초로 해 봤을 때 업적으로는 저는 연임에 도전하는 명분이 충분하다. 도전할 만하고.... ◆ 김민하 : 과거에 이재명 대통령이 당 대표 도전할 때에 비견할 만큼의 그러한 업적이다? ◇ 박규환 : 이재명 대표와 버금갈 정도로 충분히...
- 10:24
- 조회 204
- onair
-
- 지지율 떨어진거 걱정됨? ㄴㄴ 빡침 ㅇㅇ
- 10:22
- 조회 137
- 잡담
-
- 📝자기 집에 불 지르고 "불이야"를 외치는 사람들 | '코어 지지층'이 돌아섰다고 호도하는 김어준
- 10:22
- 조회 113
- 스퀘어
-
- 지지율 너무 일희일비 하지 않아도 되는거 맞지?
- 10:21
- 조회 170
- 잡담
-
- 딴지나 2찍보면서 나도 너무 알고리즘 노예가 되어 혹시하고 다른쪽 말도 들어보려고 보면
- 10:21
- 조회 40
- 잡담
-
- 알정찍 <- 이것도 뭔가 구림
- 10:20
- 조회 87
- 잡담
-
- 오늘의 아뵤디, 어묘니
- 10:19
- 조회 209
- 잡담
-
- 쟤네 알정찍밖에 할말이 없긴하겠지..
- 10:17
- 조회 91
- 잡담
-
- ㅇㅈㅊ 와 축구한다고 치킨집들 빨리열었네
- 10:15
- 조회 175
- 잡담
-
- 아... 전당대회 전까지 국가행사 있을때 정청래 안보는거네? 뭐 앞으로도.....ㅋㅋㅋㅋㅋㅋㅋ
- 10:14
- 조회 133
- 잡담
-
- 유시민 김어준 정청래한테 고마운점 하나 있음
- 10:14
- 조회 150
- 잡담
-
- 아 ㅋㅋㅋ텅 사퇴해서 한병도랑 인사하는구나
- 10:13
- 조회 418
- 잡담
-
- 6.25하니 생각나는데 우리가 계엄 막은거 선조들이 지켜다 국운 살았다했는데 6.25때 우리나라 참전한 국가들보면
- 10:13
- 조회 10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