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라치기 어디까지 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자기 집에 불 지르고 불이야"를 외치는 사람들 |'코어 지지층'이 돌아섰다고 호도하는 김어준
- 10:22
- 조회 0
- 스퀘어
-
- 지지율 너무 일희일비 하지 않아도 되는거 맞지?
- 10:21
- 조회 42
- 잡담
-
- 딴지나 2찍보면서 나도 너무 알고리즘 노예가 되어 혹시하고 다른쪽 말도 들어보려고 보면
- 10:21
- 조회 20
- 잡담
-
- 알정찍 <- 이것도 뭔가 구림
- 10:20
- 조회 29
- 잡담
-
- 오늘의 아뵤디, 어묘니
- 10:19
- 조회 75
- 잡담
-
- 한때는 세일러박이었는데 참 어쩌다....저런거볼수록 의장에서 깨끗하게 정리한 원식이 따봉
- 10:19
- 조회 35
- 잡담
-
- 쟤네 알정찍밖에 할말이 없긴하겠지..
- 10:17
- 조회 59
- 잡담
-
- ㅇㅈㅊ 와 축구한다고 치킨집들 빨리열었네
- 10:15
- 조회 120
- 잡담
-
- 아... 전당대회 전까지 국가행사 있을때 정청래 안보는거네? 뭐 앞으로도.....ㅋㅋㅋㅋㅋㅋㅋ
- 10:14
- 조회 103
- 잡담
-
- 유시민 김어준 정청래한테 고마운점 하나 있음
- 10:14
- 조회 95
- 잡담
-
- 아 ㅋㅋㅋ텅 사퇴해서 한병도랑 인사하는구나
- 10:13
- 조회 275
- 잡담
-
- 6.25하니 생각나는데 우리가 계엄 막은거 선조들이 지켜다 국운 살았다했는데 6.25때 우리나라 참전한 국가들보면
- 10:13
- 조회 68
- 잡담
-
- 코다리들아 우리 남은 두달 조별과제 잘해보자!
- 10:12
- 조회 25
- 잡담
-
- [속보] 한성숙 "총리 지명 큰 영광, 자리의 무게 느껴"…인사청문 시작
- 10:12
- 조회 195
- 잡담
-
- 6·25 전쟁 제76주년 기념식 참석한 이재명 대통령
- 10:12
- 조회 82
- 잡담
-
- 내기준 박선원 안되겠다 했던때가 회색분자처럼 있다가 홍영표사단 조혁당 입당했다고 이러기 있냐고 페북에 비토글 올렸을때였음
- 10:11
- 조회 137
- 잡담
-
- 작년 우리 같다는 얘기 좀 그만해 ㅋㅋㅋㅋㅋㅋ뭔가 수치스러움 https://theqoo.net/politics/4256463226 5. 무명의 더쿠 09:52 ㅋㅋㅋㅋㅋㅋㅋㅋ긁?
- 10:10
- 조회 213
- 잡담
-
- 근데 정청래 진짜 파묘 덩어리인데
- 10:09
- 조회 184
- 잡담
-
- 계엄때 생각해도 털보 말 지지할수가없는데 딴지는 왜 그래?
- 10:08
- 조회 46
- 잡담
-
- 박선원은 박쥐같아 어쩔땐 초코 친구 어쩔땐 조지리 친구 걍 줏대없이 입장 탈부착임ㅋㅋㅋ
- 10:08
- 조회 9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