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헐 포고 친구 상한 언제 늘었어..?
- 08-31
- 조회 278
- 잡담
-
- 루트 거절 ㅋㅋ
- 08-31
- 조회 284
- 잡담
-
- 헤엑 미끄메라 이로치 처음 봐
- 08-30
- 조회 643
- 잡담
-
- 루트 만드는것도 어떤 조건이 있는건가
- 08-28
- 조회 245
- 잡담
-
- 뉴비 친추해줘!!!! + 끝!
- 08-28
- 조회 879
- 잡담
-
- 뉴비 해외덬인데 고페스트 스페셜 리서치 궁금한거있어
- 08-27
- 조회 212
- 잡담
-
- 드뎌 흑쿠쟈 잡았다!!
- 08-27
- 조회 325
- 잡담
-
- 리모트 가격오른거 너무 부담이다....
- 08-27
- 조회 352
- 잡담
-
- 레이드 인원 어떻게 하면 10명이야?
- 08-25
- 조회 522
- 잡담
-
- 리퍼럴 코드 도와줄 덬
- 08-24
- 조회 317
- 잡담
-
- 포린이 질문 있어
- 08-23
- 조회 181
- 잡담
-
- 메가 레큐쟈 운석 몇 개나 필요해?
- 08-23
- 조회 330
- 잡담
-
- 10키로 알 열심히 걸었는데 입치트가 나올때 기분에 대해서 서술하시오
- 08-21
- 조회 253
- 잡담
-
- 완전 생초보 참고할 만한 사이트 있을까ㅜㅜ?
- 08-19
- 조회 350
- 잡담
-
- 리모트로 메가 레쿠자 레이드 했는데 보상이 없어?
- 08-18
- 조회 379
- 잡담
-
- 혹시 아직도 레이드할때 포케레이드 사용하는거 맞아?
- 08-16
- 조회 313
- 잡담
-
- 옷입은 피카츄
- 08-15
- 조회 349
- 잡담
-
- 포고플플 연동하면 주는 잠만보
- 08-14
- 조회 576
- 잡담
-
- 포켓몬 월챔 중계 보고 있는데 곧 한국대표선수 나옴
- 08-11
- 조회 317
- 잡담
-
- 케케ㅔ 제일 큰 도토링 잡아서 리워드 받았어
- 08-09
- 조회 47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