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전까진 사람들이랑 레이드다니면서 친해지고 같이 밥도먹고 그랬거든
타지역 오면서 포고 접었는데 스위치로 본가게임 기다리다가 지쳐서 다시 포고가 눈에 들어오는데...애들이 있어서 예전처럼 레이드 뺑이는 못할 것 같은데
그냥 소소하게 도감채우고 그래도 재밌을까
내가 마지막으로 했던때가 로켓단 막 나왔을때야! 40만렙
고개체or이로치or전설 아니면 그냥 다 박스 정리하는거 맞나?
타지역 오면서 포고 접었는데 스위치로 본가게임 기다리다가 지쳐서 다시 포고가 눈에 들어오는데...애들이 있어서 예전처럼 레이드 뺑이는 못할 것 같은데
그냥 소소하게 도감채우고 그래도 재밌을까
내가 마지막으로 했던때가 로켓단 막 나왔을때야! 40만렙
고개체or이로치or전설 아니면 그냥 다 박스 정리하는거 맞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