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회사바뀌고 잘내준다고 해서
포켓스탑 신청해봤는데 진짜 빨리 허용해주고 생겼어!!!
맨날 다이맥스가 되거나 안된다고 그랬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성공했어ㅠㅠㅠㅠ
존버는 성공한다
포켓스탑 신청해봤는데 진짜 빨리 허용해주고 생겼어!!!
맨날 다이맥스가 되거나 안된다고 그랬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성공했어ㅠㅠㅠㅠ
존버는 성공한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48 | 00:05 | 2,87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9,06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5,29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4,044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0858 | 잡담 | 뉴비 포켓몬 질문있어 답변해줘ㅠ 2 | 06.21 | 105 |
| 10857 | 잡담 | 드닐레이브 151215가 좋은걸까 141515가좋은걸까 2 | 06.20 | 78 |
| 10856 | 잡담 | 이런거 버려도 될까?? 3 | 06.20 | 129 |
| 10855 | 잡담 | 100짜리 교환 보내면 1 | 06.19 | 74 |
| 10854 | 잡담 | 오늘 꾸꾸리 이벤트 있어??? 2 | 06.18 | 110 |
| 10853 | 잡담 | 로켓단이랑 대결해도 이로치가 나올줄은 몰랐어 2 | 06.10 | 211 |
| 10852 | 잡담 | 올해 고페스트는 오사카에서 하게 생겼는데 (질문) 2 | 06.09 | 120 |
| 10851 | 잡담 | 레이드 배틀로도 이로치가 나오긴 하는구나 3 | 06.04 | 177 |
| » | 잡담 | 포켓스탑 만들자!!! 2 | 06.04 | 210 |
| 10849 | 스샷/자랑/후기 | 도쿄 고페 후기 7 | 06.04 | 231 |
| 10848 | 잡담 | 능력치 98 졸업스킬X vs 능력치 91 졸업스킬 O 3 | 06.03 | 101 |
| 10847 | 잡담 | 혹시 이제 커뮤니티 데이는 없어...? 3 | 06.03 | 172 |
| 10846 | 잡담 | 큰 이벤트는 언제쯤 올까? 3 | 05.28 | 220 |
| 10845 | 잡담 | 내가 전생에 덕을 쌓았나 2 | 05.23 | 395 |
| 10844 | 잡담 | 이벤트 막날에 42키로 겨우 다 채웠네 4 | 05.18 | 312 |
| 10843 | 잡담 | 박스 정리 추천 검색어 조합 2 | 05.17 | 208 |
| 10842 | 잡담 | 눈꽃 마크 포켓몬 갈갈해도 돼? 2 | 05.16 | 310 |
| 10841 | 잡담 | 와 나 전수목 이로치 잡아써 4 | 05.13 | 346 |
| 10840 | 잡담 | ㅇㅍㄱ 질문글인데 절대 삭제 안할게 30주년 스티커 5 | 05.13 | 342 |
| 10839 | 잡담 | 요즘 포고 하는 사람 많던데 조심해야 할 것들 2 | 05.12 | 4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