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올영 피카츄 키링 샀다
- 05-02
- 조회 568
- 잡담
-
- 포코피아) 볼케니온 첫등장 부분 넘 귀엽더라
- 05-02
- 조회 205
- 잡담
-
- 개인적으로 실물카드로 난리난거 난 너무 싫다...
- 05-02
- 조회 626
- 잡담
-
- 포코피아) 파티 준비하다가 지쳐서 잠든 아빠
- 05-02
- 조회 396
- 잡담
-
- 소실) 와일드에리어 열심히 한사람
- 05-02
- 조회 148
- 잡담
-
- 오늘 서울숲 팝업 다녀온 덬 있니... ㅎ 몇시간 기다렸어?
- 05-01
- 조회 321
- 잡담
-
- 작년에 메타몽 카드 받으러갈때
- 05-01
- 조회 326
- 잡담
-
- 운영으로 포코 말 나온 김에... 한국 오리지널 굿즈 아닌거 왜 이렇게 비싸게 파는거임??
- 05-01
- 조회 528
- 잡담
-
- 피카츄가 쟈닌하고 잠만보가 튼튼해요
- 05-01
- 조회 202
- 잡담
-
- 포코피아) 보송송 설명 보고 깨달았다..
- 05-01
- 조회 472
- 잡담
-
- 매번 팝업으로 난리 나는 꼴을 보니까
- 05-01
- 조회 470
- 잡담
-
- 포코피아) 귀엽구 눈물나는거 보고가
- 05-01
- 조회 525
- 잡담
-
- 나 서울숲 중순 이후에 함 갈건데 그땐 좀 낫겠지..?
- 05-01
- 조회 354
- 잡담
-
- 와 아니 얘네 후속처리도 답이 없는데;
- 05-01
- 조회 440
- 잡담
-
- 포코피아) 자기 서식지 아니라도 살게 할 수 있어?
- 05-01
- 조회 577
- 잡담
-
- 포코 진짜 일 못하고 답 없다...
- 05-01
- 조회 664
- 잡담
-
- 포코피아) 스탬프 찍으러와!
- 05-01
- 조회 414
- 잡담
-
- ㅋㅋㅋㅋㅋㅋ(안웃김)
- 05-01
- 조회 450
- 잡담
-
- 포코는 진짜 사서 욕듣는구나
- 05-01
- 조회 797
- 잡담
-
- 덬들 최애 이유가 뭐야? 쎄서? 궈여워서?
- 05-01
- 조회 384
- 잡담